한국감성과학대상
HOME  >  한국감성과학대상  >  방송 및 홍보

◈ 방송 및 홍보


제목 한국감성과학대상에 'LG시그니처 냉장고' 등 5개 제품 선정
작성자 한국감성과학회 조회수 476 작성일 2016.10.24
내용

한국감성과학회는 소비자들의 감성적 만족도를 평가해 시상하는 한국감성과학대상 수상작으로 LG전자·한국시몬스·불스원 등 모두 5개 업체 제품을 선정했다고 24일 밝혔다. 대상에는 LG전자의 'LG 시그니쳐(SIGNATURE) 냉장고'와 한국시몬스의 '뷰티레스트 자스민(Beautyrest Jasmine)', 불스원의 '밸런스 시트(Balance seat)' 등이 뽑혔다.
LG시그니처 냉장고는 초프리미엄을 지향하는 스마트 냉장고다. 수납공간인 ‘매직스페이스’를 노크하면 냉장고 속 내용물을 볼 수 있고 가까이 다가가면 자동으로 문이 열린다.
한국시몬스의 '뷰티레스트 자스민'은 포켓스프링 속에 또 하나의 포켓스프링이 들어있는 더블-포켓스피링 구조로 되어 있다.신체의 움직임에 단계적으로 반응해 뛰어난 지지력을 실현한다.
불스원의 '밸런스시트'는 프리미엄 기능성 방석이다. 대한신경외과의사회로부터 공식 추천을 받은 제품이다. 
금상에는 현대자동차의 에어소프트너와 ㈜지오엠씨 '엠씨스퀘어 뉴에브리데이(new everyday)가 각각 선정됐다
정상훈 한국감성과학대상 운영위원장(목원대 산업디자인과 교수)은 "소비자 감성을 고려한 제품과 서비스가 기업 및 국가 경쟁력의 원천" 이라며 "올해는 제품 부문에서만 한정해 시상한 점이 다소 아쉽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감성과학회는 매년 출품작을 대상으로 제품·서비스·콘텐츠·리더십 등에서 소비자의 감성적 만족도를 객관적으로 평가, 우수제품들을 시상해 오고 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 머니투데이.pdf (156537 Byte)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