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ADMIN
ENGLISH
CONTACT
회원가입
로그인
HOME
학회소개
학술지
학술행사
한국감성과학대상
학회사업
회원공간
인사말
학회연혁
학회기구
역대회장
학회정관
연구윤리규정
발행 및 출판윤리 규정
편집위원회
논문제출
논문검색
투고규정
논문작성규정
역대학술대회
초록접수 및 등록
소개
신청
역대수상
방송 및 홍보
갤러리
감성품질
우수제품
회비납부
ID/PW 찾기
회원검색
공지사항
행사소식
자료실
뉴스레터
사진자료실
한국감성과학대상
소개
신청
역대수상
방송 및 홍보
갤러리
HOME > 한국감성과학대상 >
방송 및 홍보
◈ 방송 및 홍보
제목
‘디자인 입은 매트리스’ 콘셉트로 ‘자스민’ 등 뷰티레스트 전 제품 수상
작성자
한국감성과학회
조회수
1756
작성일
2016.11.02
내용
시몬스가 ‘제 3회 한국감성과학대상’ 감성제품부문에서 2회 연속 가구 대상을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한국감성과학대상’은 한국감성과학회가 위촉한 대학과 연구소의 감성과학분야 전문가들이 체계적인 평가를 거쳐 소비자에게 양질의 감성적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한 브랜드에 수여하는 상이다. 시몬스 대표 컬렉션인 뷰티레스트의 ‘자스민(Jasmine)’이 제 3회 한국감성과학대상에서 가구 대상으로 선정됐다.
시몬스 침대는 지난해 뷰티레스트 ‘플로럴(Floral)’에 이어 2회 연속 대상을 차지하게 됐다.
뷰티레스트 자스민은 포켓스프링 속에 또 하나의 포켓스프링이 삽입된 ‘더블 포켓스프링’으로 신체의 움직임에 따라 단계적으로 반응한다. 시몬스 침대의 대표 컬렉션인 뷰티레스트 전 제품은 ‘디자인을 입은 매트리스’(designed mattress)를 콘셉트로 제품의 감성적인 디자인을 추구했다.
시몬스는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침대 부문 8년 연속 1위, △한국소비자웰빙지수(KS-WCI) 침대 부문 12년 연속 1위, △더프라우드 대한민국명품 침대 부문 9년 연속 대상 등 브랜드 가치를 널리 인정 받고 있다.
[안갑성 기자]
첨부파일
MK 뉴스 기사.pdf (429240 Byte)